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몸과 정신이 건강한 삶을 살고 싶다면,

by 훈림이 2022. 8. 30.

30대 중반이 되었다.

나의 하루, 나의 시간을 바르게 보내는 일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을 보내고 싶은 것, 이것이 나의 두리뭉실한 목표이고

이와 비슷한 삶을 살기 위해 실천해야 할 계획들을 짜보고 실천하려 한다.

 

집에서 제철음식요리를 많이 해 먹기

규칙적으로 운동하기

책을 보거나 글을 쓰거나 나만의 조용한 시간 갖기

 

이외에도 자연을 위한 작은 움직임들까지 몇몇 가지 계획을 만들어보고 어떻게, 잘 실천하는지 기록해보자

지금의 내 시간이 미래의 날 만들 거다! 계획하고 실천해보자!